총학 인사말

HOME    총학생회    총학 인사말

안녕하십니까? 2012년 임진년에 루터대학교 학생들을 섬기고 있는 제 29대 총학생회 stand by 입니다.

저희 stand by는 지난 해 학교가 겪었 던 ‘학자금대출제한대학’이라는 아픔을 발판 삼아 다시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 ‘더 좋은 학교’, ‘영향력 있는 학교’로 거듭나기 위한 그 힘찬 발걸음에 귀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이 저희의 역할이자 사명이라는 것을 명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역할과 사명에 대한 구체적인 실현방안은 아래와 같습니다.
첫째, 학생을 위한, 학생에 의한 적극적인 공약 탐구 및 공약 실천 둘째, 매 달 이벤트를 통한 교내 학생들의 가족적인 분위기 유도 및 학교생활의 만족도 증진 셋째, 복지 사업의 확대와 거시적인 부분에서의 복지계획 수렴 및 추진 넷째, 설문조사 등을 통한 학생들의 의견 적극 수용 및 의견을 대변하는 기관으로서의 역할 담당 이외에도 저희 stand by에서는 연간 행사 계획, 대외적 활동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최선을 다해 일할 것입니다.
그러나 저희의 활동만으로 루터대학교가 좋은 학교가 되리라 생각하진 않습니다. 학교의 주인은 학생, 바로 여러분들입니다. 자랑스러운 루터대학교 학생 여러분, 주인의식을 가지십시오! 또 좋은 학생이 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!
여러분들이 만들어 나가는 좋은 학교생활에 저희 stand by가 함께 나아가겠습니다. 저희 stand by는 언제나 여러분을 응원합니다.

루터대학교 제 29대 총학생회 stand by 올림.